티스토리 뷰

약산성폼클렌징 추천 제품은요 '블루셀 수바이옴 유산균' 입니다~!
티아라 효민이 광고한 제품이라서 찾아보게 되었는데
저자극인데다가 약산성폼클렌징이라서 피부 각질이나 노폐물이 쉽게 없어진다고 하는 제품이라서 내돈내산으로 시켜봤습니다ㅎㅎ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보습이 되는건 물론 알로에베라잎,다시마,참마뿌리,당느릅나무뿌리,제비꽃을 함유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이 외에는 유산균의 종류인 9가지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 유해균 증식을 막고 유익균을 채워줘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보호해준다는데요!

약산성 폼클렌징이지만 저자극 테스트 완료를 했다고 합니다!
블루셀 수바이옴 클렌징라인 사용후 21~49세 여성 지원자 31명을 대상으로
30분~24시간 경과를 보는 걸로 저자극 테스트를 했다고 해요! 

택배로 왔는데 배송도 엄청 빠르게 오고 먹는 유산균이 아닌 바르는 유산균으로 
쫀쫀한 거품 제형으로 피부를 감싸주니 제 피부가 윤기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 폼클렌징 선택할때 네이버에 검색도 해보고 타사이트에 검색도 해볼만큼 신중한 성격인데 사용해보니 피부가 당기지도 않고 촉촉한 편인 것 같아요
거품이 풍성하고 향도 은은하게 좋아서 밤에 클렌징폼 하나만으로 스킨,로션 한듯한 촉촉함이 이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지친 피부에게 활력을 선사하기도 하고요
약산성 폼클렌징이라 향도 안 좋을 것 같았었는데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제 편견이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제가 피부에 열도 많아서 피지나 모든 트러블이 잘 일어나는 편인데 이 클렌징폼을 쓰다보면 쿨링 효과?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피부 온도도 낮춰주고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하고 자면 확실히 다음날 아침에 트러블도 덜하구요!
메이크업도 확실히 지워주니까 솔직히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써보고 놀랬던 것 같아요.


유산균에 피부 진정에 열노화억제,보습,쿨링,세정력,저자극,향까지 갖춘 폼클렌징이라서
피부에 좋은 핵심기능을 다 갖춘 것 같아요. 
폼클렌징 고민하시는 분들은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폼클렌징 하나 장만하시는 것 어떤가요?
날씨도 춥고,코로나도 계속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다들 힘내시구ㅠㅠ클렌징폼 하나로 바뀌어가는 피부를 보면서 행복해지기를 바라면서~!

 

https://smartstore.naver.com/bluecellsh/products/5397316237

댓글